-
와일드 와일드 퀴즈 - 이혜성카테고리 없음 2021. 1. 11. 16:39
와일드 와일드 퀴즈 - 이혜성
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'와일드 와일드 퀴즈' 촬영 소감을 전했습니다.
2월 2일 첫 방송을 앞둔 NQQ·MBN 새 예능프로그램 '와일드 와일드 퀴즈'(이하 '와와퀴') 측은 11일 이혜성의 첫 촬영 소감을 담은 인터뷰를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.
'와와퀴'는 언택트 시대 자발적 고립 속에서 펼쳐지는 야생 생존퀴즈 버라이어티 예능으로, 이수근, 박세리, 양세찬, 이진호, 이혜성, 밥굽남이 출연합니다. '퀴즈를 맞힌 자 먹고! 못 맞힌 자 굶는다!'라는 세계관 아래 여섯 멤버들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질 예정입니다.
최근 첫 녹화를 마친 이혜성은 "늘 야외 프로에 대한 로망이 있어서 이번에 그 꿈을 실현한 것 같다. 그런데 야외 경험이 없어서 대비를 별로 못하고 갔다가 생각보다 너무 추워서 놀랐다"면서 "기회가 온 것에 감사하고 제 모습을 그대로 보여드리고 싶다"고 당찬 포부를 밝혔습니다.
이어 이혜성은 '와와퀴'만의 매력으로 '야생에서의 미션'을 꼽으며 "평소 냉장고에서 아무 재료나 꺼내서 생각나는 대로 요리를 하는 걸 너무 좋아한다. 야생에서 각자 주어진 식재료로 즉흥적으로 요리를 해먹는다는 미션이 저와 너무 잘 맞았다"고 설명했습니다.